VEGA S5에 사기당한 느낌이다...
당연히 될줄 알았던 MHL이 유선으로는 안된단다..
핸드폰을 HDMI를 지원하는 모니터나 TV에 연결해서 큰화면으로 게임이나 앱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다.
근데 이게 안된단다!!!!! 그것도 무려 베가 S5가!!!!
물론 무선으로는 사용할 수 있지만 동글이 무려 9만9천원...
게다가 와이파이 연결방식이라 밧데리 소모가 장난이 아닐거고.. 충전기 꼽고 해야할 듯한데... 반 유선인셈.
어쨋건 좋다! 시간제약이 있다 치더라도 무선으로 되는 거고 게다가 무선이 편한건 사실이니깐.
요즘 폰계에서 이슈처럼 작용하는 "혁신"이라 해도 무방하리라 본다.
그렇다고 유선을 아예 못하게 막아놓냐... 으이긍!!!
기본은 되고 신기능을 넣어야지 기본은 빼고 신기능을 넣는 만행을 저지르다뉘!!
이런게 기술의 후퇴를 보여주는거다.
베가 S5는 유선 MHL도 안되는데 이게 어딜봐서 출고가 90만원짜리 최신 폰인게냐?
CF에 나온 유승호의(내가 형일꺼임... ㅋ) 이미지를 싸게 만드는건 너란 말이다!!!!
이정도 스펙의 폰이면 누구라도 유선 MHL은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되는걸로 봐야 하는 거다...
오죽하면 인터넷 쇼핑몰 판매자들도 걍 그렇게 생각하고 이런 MHL 케이블을 판매하겠냐...
하지만... 오해하지 마라... 내가 판매자와 제조사까지 전화해서 물어봤다..
베가 S5는 안된다 라는 답변을 확실하게 들었다... 그것도 제조사의 기술지원 담당자에게서!!!(스카이 아니다.. 케이블 제조사다)
스카이에선 나름 무선 동글 판매 전략을 세우면서 이런 개병신 같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거 같은데..
그!러!나!!!!! 현실은 그 싸다는 유선 케이블로도 안쓰는데.. 그 와중에 몇몇 소수가 호기심에 유선을 써 보는데...
그 몇몇 소수 중에서도 유선의 불편함을 느껴야 무선 동글을 사는 건데...
처음부터 아무것도 못해보고 덜렁 무선 동글 사게 유도가 될거라고 생각했나????
니들은 이렇게 좋은데 안사겠나? 라고 생각 했겠지만 소비자 행동론 수업 좀 들은 넘들은 금방 알꺼다...
뭐가 잘못됬는지..
물론 이 전략은 무선 동글이 2~3만원 했으면 통했을 전략이었을 게다...
삼성도 아직 못연 시장을 니들이 이렇게 해서 열릴거 같아? 선점이라는 기름칠 해서 PT 했겠지만 썩은 기름이 된거다.
니들이 마켓팅 전략을 어디서 배웠는지 몰라도 학교 이름 대지 마라 쪽팔리다...
스카이에서 이런 마케팅 전략은 이미지도 깍아 먹고 불만도 늘어나고 제품 그지같이 만든단 소리나 듣기 딱좋다.
결제라인 따라서 짤라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만... 쩝...
3.5파이 이어폰 짹 안쓰고 통합 20핀 써서 개욕 얻어 먹고 실패한 베가 IM-A650S에서도 반성을 못했나보다.
우리 아버지도 이어폰 3.5파이 안들어간다고 짜증 내시고, 충전 전용 케이블 써야 한다고 짜증 내시더라...
깔쌈하게 아부지 겔럭시 사드렸다.... 이제 날 귀찮게 안하시것지...
이래서 스카이가 겔럭시랑 쨉이 안되는거다... 내폰도 다시 겔럭시 사야긋따...
베가 S5는 유선 MHL도 (HDMI 연결) 안된다. 최대 단점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