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쌈빡한 교품판정에 룰루랄라하고 있었는데..
팬택도 A/S 짱이네~ 하고 감탄하고 있었는데....
스카이도 인정해줘야겠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교품받고 하루(만 13시간??)만에 또 죽었다.
핸폰이 문제가 아니었나부다... 충전기 문제였나??
본체만 달랑 바꿔 왔더니 교품전 죽은 넘과 같은 증상을 보이더니 또 안켜진다.
어제 새벽 3시까지 펌업하고 구글계정 연결해서 어플 싹다 깔았는데... 젠장알~~
오늘 아침에 일기예보 조회할려고 통신 한번 한 후 파란화면 나오고 뻣어버렸다.
오늘은 통채로 다 들구 왔다.... 빡!쓰!까!지!!!
충전기에 보조밧데리까지 다 챙겨왔다...
고객센터 또 가야하는데 기사 아저씨가 블랙컨슈머로 등록하면 어쩌지 싶다... ㅡㅡ;;;
나 그런애 아닌데..
상관 없는게... 난 이제 베가 안살 생각이다... 때래 주겨도!!!
한번 더그러면!!! 출고가 환불 요청때린다!!!!
고객센타에서 개쓰레기 짓하고 말테다!!! 개통한지 2달밖에 안됬다고!!
베가 S5 교품하고 하루만에 다시 황천길....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